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신생아 초음파 가습기 미로 언박싱 _ 완벽세척

오늘도 힘내자! 우당탕탕 노마디 입니다.


지난 코베 베이비 페어에서 구입한

신생아초음파가습기 미로가습기 언박싱 합니다!

완벽세척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가습기 라는뎅용 :)


좀 더 빨리하고 싶었지만 이리저리 바빠서

미루었네요. ㅜㅜ

겨울이면 추워서 건조하기에

가습기를 하나 구입했어야 하는데 때마침

코베 베이비 페어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미로 가습기도 행사 중이더라고요.


역시 오길 잘했어!!



베이비페어 쿠폰 적용해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휠씬 싸게 구입했어요!!

참고하고 이용하세요!! :)


언박싱 뚜둥!


요로케 포장되어 있숨


초음파 가습기 미로 구성품

요래요래 구성되어 있어요.


터치 스테이션


요거 위에 수조를 올려서 쓰는듯해요.

이거는 물로 절대 씻으면 안됩답띠다!


제품구성


자! 조립해 봅니다.


1. 가습엔진 꼽아주공


2.하부에 꼽고


3.뚜껑 덮고


4.분무캡 씌우고


5.수조에 물 넣고 아기 다루듯이


6.동동 띄우고


7.다시 뚜껑덮고


위에서 한번 보여주고


8.수면 분무캡 한번 꼽아주면


완성됩니다.


순서대로 찍다 보니 상품설명서랑 똑같네요 ㅋㅋ

조립은 상품 설명서에 자세히 사진으로 나와 있어요.ㅎㅎ


수조랑 스테이션이랑 연결해주고


전원 연결하면 불이 들어옵니당.


사용전 꼭! 한번 읽어보고


요래요래

다 조립하고 나니 디자인도 이뿌네요!!


방조명 껏을때





조명은 370가지 컬러가 된다고 합디답.

수면등으로 써도 좋을듯해요!

수면등 사려고 했는데 아꼈네요!

미로 초음파로 결정을 하고 구매를 하게 된 건

무엇보다 저는 완벽세척 이였어요.

행사장에서도 가습 엔진을 물로 막 씻어서 직원분이 보여주시더라고요.

국내 유일 완벽 세척이라고 하시면서요. 가습기는

사야 하고 세척 문제로 고민이 많았는데

물로 깨끗이 관리만 한다면 초음파 가습기가

저는 베스트라고 생각해요.

( 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ㅋ)

가열식도 있고, 기화식도 있지만 초음파 가습기가

소음도 적고 전력량도 적게 소모되면서

가습 양도 좋구요. 4L정도 물을 채울수 있어요.

물은 정수된 물이면 OK이라고 합니다.

(무슨물로 담아야 하나 걱정이였거든요.

우리가족이 쓸 제품이니까!!)

미로 공식 블로그 참조하시면 좋을듯 해요.

문의사항도 문의하고요.

https://blog.naver.com/mirocleanpot/221658990961


소음도 있을줄 알았는데 위에 수면캡을 한번

더 꼽으니까 거의 저는 듣지 못했어요.

( 오늘은 언박싱 데이니까 좀 더 써보고 후기 남길께요!)


-


버튼음도 안나게 가능해요!

스마트 폰으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던데 저는

부지런하니까 패쓰~~

그럼 또 다른 좋은 정보 가지고 돌아올께요 ㅎㅎ

재미있게 보셨으면 구독! 좋아요!

궁금한 댓글 남겨주세요!!

( 참!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사서 저 맘대로 후기 씁니답!

다들 광고비 받고 쓰면 이런거 적더라구요. ㅎㅎ; )

안뇽~